코딩없이 앱만드는방법 대공개! ­

>

앱만드는방법 = 코딩이라는 공식이 깨진지 오래입니다.

이제 어플을 만드는 일은 코딩없이 쉽게 만들 개발자가 아닌 일반인이라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한 것일까요?

>

코딩없이 어플을 만들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노코드 기술’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그 기술의 이름은 바로 ‘스마트메이커’입니다.

>

위 사진은 스마트메이커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화면 왼쪽을 보면 app을 만들 때 필요한 기능들이 도구화되어 있습니다.

내가 필요한 app 기능들을 왼쪽의 도구에서 선택하여 스마트핸­펀 화면처럼 생긴 오른쪽 앱 화면에 마치 블록쌓듯이 그려주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

스마트메이커는 인공지능 저작 엔진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코딩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어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딩이 없고 만드는 방법이 쉽기도 해서 간단한 기능만 담은 어플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ERP와 같은 기간계 시스템을 연계한 업무용 앱은 물론이고, API 연동, 블루투스 연동 등등 다양한 app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이 바로 ‘진행 관리자’입니다.

진행 관리자의 경우 app의 기능을 언제, 어떻게 구현할지 마우스 만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app을 구현하는 세부 기능들의 작동 순서와 작동 시점 그리고 처리 내용 및 조건 등을 설정할 수 있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메이커는 전 세계 유일하게 ‘한글’로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업무규칙’입니다.

>

바로 이런 방식으로 한글로 세세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업무규칙을 사용하다 보면 코딩을 하지 않아도 앱의 로직에 대한 부분까지도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 한 번의 개발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핸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iOS(아이핸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window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웹페이지까지 모두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클릭 한 번이면 모든 스마트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이 탄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코딩없이 앱만드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메이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