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현장 리뷰! (애니포스 만화학원 부스 구경)

>

  

안녕하세요 홍대 애니포스입니다:)오늘은 애니포스만화학원이 참여한2018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이하 서일페)현장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서일페는오늘(26일)부터 이번주 일요일(29)까지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떤 작품들과 굿즈가있는지 함께 볼까요? 

>

입구에서부터 많은 분들이 계셨는데요!
나오는 분들은 이것저것 구매하셨는지한손가득 굿즈들을 들고 나오시네요~ 

>

표를 구매하는 입구에서 2호선 부루마블 게임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남녀노소 차근차근 미션을 완수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꽤 재미있었습니다~그럼 이제 애니포스 만화학원이 어디에 위치했는지 볼까요? 

>

참가기업 중에서 유일하게 만화학원인 애니포스는 출입구에서 꽤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04 번이 애니포스 인데요~ 애니포스 만화학원 부스에 오시면 쇼핑백과 부채를 무료로 나눠드리기 때문에먼저 애니포스에 오셔서 받아가시면 좀 더 편하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2018 서일페에 방문하시는 분들은M04에 위치한 애니포스를 방문하셔서무료 쇼핑백과 부채를 받아가세요!
(SNS에 #애니포스 태그를 하면3,000원 짜리 도록을 무료증정합니다!
부스에 오셔서 참여해주세요~~) 

>

이제부터 애니포스 부스를 구경해볼까요?애니포스는 크게 실제 연구작을감상할 수 있는 전시ZONE과 전시된연구작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굿즈ZONE으로 나뉩니다~ 

>

>

전시ZONE에서는 다양한작품들을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러스트페어 안에서의 사진촬영은 금하고 있으며, 각 전시부스 작가님께 허락을 맡고 촬영하셔야 합니다!
) 첫 날인 오늘(26일)도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어 가셨는데요. 애니포스 만화학원의 눈으로 직접 보고싶었다면 이번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를 놓치지 마세요!
 

>

>

이번 애니포스 만화학원 굿즈인데요~ 판매용보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굿즈가 더 많다는 애니포스입니다:) 오시기만하면 무료 쇼핑백과 부채를 드리고, 부스 사진을 찍어 태그(#애니포스)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기만 하면 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도록을 무료로 드리고 있습니다~ 도록 안에는 이번 서일페에서 공개한 연구작들의 이미지가 실려있으니 꼭 받아가세요!
 

>

우선 애니포스 부스 바로 옆에 자리한 신한아트를 구경하러 갔는데요. 신한아트에서는 터치 라이너로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준비된 도안에 색칠해볼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홍대 애니포스 대표 명필가이신 이경찬 원장님께서는 애니포스를 적으셨네요~!
무료로 써볼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 애니포스에서 쇼핑백을 받아서 신한아트에서 채워가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
 ᕕ( ᐛ )ᕗ 

>

이번 2018 서울일러스트페어에 참여하는 기업들중 거의 대부분이 도서 관련 회사였는데요~ 정말 많은 디자인 서적, 그림 서적들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인터넷 보다도 저렴한 서적들이 많이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전문서적들을 구경하다가 작가님들이 계신 부스쪽으로 이동했더니!
웬걸 저번에 저희가 포스팅 했던 “일러스트페어 참여작가 소개”에서 소개한 작가님이 계시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서 본 그림들을 굿즈로 만나보니 신기하고 (근무 중인데도) 자꾸만 사고싶어지더라고요. 이래서 일러스트페어는 한 번 구경오면 계속 오게 되나 봅니다~!

  

>

이렇게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다 보니 주위에 애니포스 쇼핑백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애니포스 만화학원 부스안에는 외국분들까지 구경을 하고 계셨는데요. 생각보다 이것저것 넣을 수 있는 쇼핑백을 준비한 부스들이 많지 않고, 대부분 봉투를 준비하셨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손에 봉투 여러개를 들고 다니시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애니포스 부스로 오시면 무료로 쇼핑백을 드리니까 작가님들 부스를 구경하기 전에 꼭!
애니포스 만화학원 부스로 들러주세요~ 

다같이 애니포스 쇼핑백을들고다닙시다-!
!
 

>

애니포스 만화학원은 그동안 수많은 행사에 참여해오면서, 다양한 일들이 있었는데요. 일러스트페어에 처음 참가한 오늘도 역!
시!
나!
정말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조금 부족할 수 있지만 언제나 최선을 다해서 준비한 만큼 후회없는 일러스트페어 1일차 하루가 지나가고 있는데요~ 내일도 애니포스 부스를 귀엽게 봐주시고, 오셔서 많이 구경하다 가주세요!
!
⋋(◍’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