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자동차 광택 오래오래 유지하자~ / 평택 자동차 광택 & 유리막 코팅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앞서 포스팅에서도 여러 번 보여드렸던 자동차 재도장의 광택 및 유리막 코팅 과정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져왔습니다!

이번에 작업을 진행한 차종은 K7입니다.

​​

>

>

>

>

이번에도 역시 차량 표면의 철분을 제거하는 과정을 포함해 스팀 세차를 하고 광택 작업과 유리막 코팅 작업을 준비했습니다.

*^^*​​

>

>

>

이전의 포스팅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광택 작업 중 회전하는 기기에서 차량 파손과 먼지 유입의 우려가 있으므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 정성스럽게 마스킹 작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

>

>

>

>

자동차의 거친 도장면을 균일하게 다듬고 차량 표면의 흠집 및 각종 오염물질 제거를 위해 네 차례의 작업을 거쳐 광택작업을 진행합니다.

​​

>

세심하게 광택작업을 한 후 차가 외부환경에서도 장시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메가세라믹(2블록)을 사용하여 유리막 코팅작업까지 완성합니다!

​​

>

>

광택 작업과 유리막 코팅 후의 결과입니다!
항상 작업 전과 후의 차 모습을 비교해 보면서 왠지 뿌듯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대림카워시가 되겠습니다자동차 광택/유리막 코팅 뿐만 아니라 실내클리닝 프리미엄 디테일링 등 전문적으로 보고 있으므로 관심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010-3772-6212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