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 스크랩 이벤트] 과연! 2019 CJ ONE VIP가 될 이름 초성은 누구?!

CJ ONE 멤버십 등급은 일반/VIP/VVP/SVIP 총 4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 저는 SVIP입니다.

(자랑) (사실 CJ ONE 블로그니까 당연히…)

>

특별한 혜택, 독보적인 클래스 CJ ONE VIP가 되겠다는 의미!
그 자체가 주는 자부심을 말로 설명하면 어떻게 하겠습니까?여러분도 저처럼 CJ ONE VIP가 되고 싶으세요?그렇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이미 한번 포스팅한 시피 이벤트가 ‘현재 -ing’ 중이기 때문입니다.

(~7/31)

>

– 2018년 1월 1일부터 7월 말일까지 VIP 실적 기준을 달성한 고객에게 “VIP 얼리버드” 등급 부여 – VIP 얼리버드 등급은 말일까지 VIP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2019년 VIP 이상 등급으로 자동 승급

오늘이 7월 20일이니까 앞으로 11일 동안 CJ ONE 앱에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하고 부족한 실적을 달성하면 나머지 2018년에는 VIP 얼리버드 등급이 부여될 것입니다.

그리고 2018년 VIP 얼리버드는 2019년에 VIP 이상 등급으로 자동 승급한 것입니다.

지금 바로 앱으로 나의 신용등급을 확인

“아니, 그런데 왜 저번과 같은 내용의 포스팅이에요?” 라고 묻는다면 그건 아주 좋은 지적입니다.

지난번에제마음이안풀려서마음대로3050포인트데이벤트했던거기억하세요?그 날 여러분 덕분에 기분이 많이 풀렸어요.(직접 메시지로 가볍게 위로해주시고…) 오늘 불금이니까 기분 좋고 또 마음대로 행사 하나 열어보세요.그건 바로 (3050포인트 데이처럼 잘 될 거라고…)

지난 번 ‘3050포인트 데이 이벤트’만큼이나 매우 간단합니다.

영상을먼저보도록하겠습니다.

CJ ONE 멤버십을 애용하는 친구 중 영상 속 이름 초성을 가진 친구를 포스팅 멘트로 소환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환된 친구는 CJ ONE의 블로그와 이웃이 되어주면 끝!
어떠세요? 쉽죠?혹시 모르니까 댓글로 친구들을 소환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

친구 소환도 어렵지 않죠?추첨을 통해 친구를 소환해주신 5명에게 2천P를 드릴 예정입니다.

CJ ONE 멤버십을 많이 애용해 달라는 일종의 격려 포인트인가요?이름의 초성에 해당하는 친구들을 많이~ 이 소환해서 소환된 친구들이 이웃까지 맺어주면 당선 확률을 확 높여요.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아, 맞다!
깜박할 뻔 했어요.이미 VIP 얼리버드 등급을 달성하신 분 or 2년 연속 VIP 얼리버드를 달성하신 분은 지금 CJ ONE 앱으로 기프트 카드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

앱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친구소환 블로그 이벤트부터 VIP 알리버드 기프트 카드 앱 이벤트까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처럼 CJ ONEVIP가 되어 특별한 혜택, 독보적인 반을 누리세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