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최초의 탄력 피부 케어 실험실 화장품 네고왕 유산균

#광고 #firstlab #네고왕firstlab #네고왕유산균 #네고왕 #firstlabwhitening #firstlabbrightening #firstlabprobiotic #firstlabmemeserum 저녁에는 가을바람이 선선합니다.

이번 여름에 야외 활동을 많이 했어요. 아이들과 캠핑도 가고 바다도 많이 가고~ 즐거운 추억이 있어서 좋은데 뜨거운 태양에 오래 노출되어 피부가 그을렸습니다.

가을이 다가올수록 관리에 더 힘써야 할 것 같습니다.

네고왕 시간날때마다 좋아하는데 방금 네고왕4 방송에서 일동제약 퍼스트랩 제품을 봤습니다.

네고왕 유산균 퍼스트랩과 함께 스킨케어를 시작했습니다.

유산균이라고 하면 장 건강을 위해 먹는 것 같아요. 이제 얼굴에 바를 차례!
일동제약의 60년 이상 축적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과 노하우가 퍼스트랩 코스메틱에 집약되어 ​​있습니다.

피부가 햇볕에 타기 쉬운 여름 이후 미백 트리트먼트로 퍼스트 랩을 사용합니다.

와우~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Nitto Pharmaceutical의 First Lab X Negowang 판촉 제품에서 제가 사용한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산뜻하고 영양감 있는 듀얼액션 스킨 크림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성분 함유로 조밀하고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야외 활동을 마치고 돌아오면 얼굴이 화끈거린다.

이런 경우 즉각적인 미백이 필요합니다.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백설공주’ 마스크라는 제품입니다.

일동제약 하이드라 세럼 300병이 한 장에 들어있는 ‘스페셜 트리트먼트’ 마스크입니다.

부직포 시트 대비 콜라겐 생성 유산균, 미백 유산균 등 30여가지 유효성분의 위력을 자랑한다.

프로바이오틱 에어 벨벳 선 스틱은 롤업과 덧바름이 간편하며, 이중 비타민 D 효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가두는 멀티 부스터 선스틱입니다.

가방에 하나씩 챙겨서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습니다.

자외선으로는 얻을 수 없는 비타민D수용체의 발현과 활성을 높여 피부의 비타민D 작용 활성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바이오틱 크림도 있습니다.

) 붉은 타일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 14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제품.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진정시키고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2가지 크림을 동시에 바를 수 있는 듀얼 이펙트 크림으로 피부에 바르는 동안 프로바이오틱 화이트닝 포뮬러와 아로데민 항산화 포뮬러를 섞어 발라주어 더욱 깊은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젤 타입의 농축 앰플 포뮬러가 피부에 분사되는 듀얼액션 앰플 스프레이 수분감이 풍부하고 바르는 즉시 광채가 나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발효 프로바이오틱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탄력 피부 관리에 좋습니다.

나는 또한 Highly Concentrated 7-Day Melasma Serum이라는 프로바이오틱 세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정제수가 0%인 고농축 에센스, 즉 고농축 제품은 물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에 발랐을 때 느낌이 다르고 쉽게 흡수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성분 51% 함유. 피부결 개선, 눈가 주름개선, 피부톤 개선, 색소침착 개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잡티, 탄력, 보습의 3중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꾸준하게 사용하면 피부결이 달라집니다.

REVERSE CREAM) 밤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정제수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안티에이징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신데렐라” 크림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먼저 손등에 펴 발라 확인해보니 금세 피부에 흡수되었어요.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 밝기 개선, 눈가 주름 개선, 보습, 손상된 피부 개선, 리프팅 효과가 있다고 하니 40대이고 피부 트러블이 많은 나이인 만큼 계속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일동제약 퍼스트랩과 네고왕 프로모션!
네고왕 유산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주세요. 꿀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고, 퍼스트랩 네고킹 프로모션 제품 모두 9,900원에 무료배송입니다.

www.ildongmall.co.krwww.ildongmall.co.kr 현재 @idong_firstlab에서 킹네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고 정답도 맞히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핑크스킨랩 퍼스트랩(@ildong_firstlab) • 인스타그램 사진 및 영상 www.instagram.com 퍼스트랩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