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강경대응 루이비통, 미술작품

루이비통은 자사 브랜드와 작품의 저작권을 엄격히 보호하는 명품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회사는 특허 및 상표 등록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지적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루이 비통은 또한 제품 판매 과정에서 정기적으로 위조품을 적발하고 해당 위조품이 판매되지 않도록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지적 재산권 침해를 신고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루이비통은 자체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한 고된 노동에 대한 대책에 문제가 있었다.

루이 비통 작품의 무단 사용

Louis Vuitton은 Joan Mitchell Foundation에서 Mitchell의 그림이 핸드백 광고에 사용되지 않도록 요구하는 금지 명령을 보냈습니다.

1992년에 사망한 Mitchell은 전후 시대의 가장 위대한 추상 예술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그녀의 작품은 미술품 경매 시장에서 백만 달러 이상에 팔렸습니다.

The New York Times가 입수한 재단의 편지는 루이비통이 예술가의 저작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하며 최소 3개의 그림이 포함된 Capucines 가방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3일 이내에 철회할 것을 요구합니다.

재단은 1993년부터 Mitchell의 지적 재산을 감시해 왔으며 그 이후로 교육 목적으로만 그녀의 작품을 상업적 캠페인에 사용하는 것을 승인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슬프게도 이 비영리 단체는 2022년 말에 루이비통이 접근했고 그들의 요청이 반복적으로 거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루이비통의 법적 조치

루이비통은 상표, 디자인, 저작권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법적 조치를 취해왔다.

이러한 조치는 전 세계적으로 취해졌으며 가장 중요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국: Louis Vuitton은 미국 법원에 상표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러한 경우 Vuitton이 일반적으로 승소했습니다.

  • 유럽: Louis Vuitton은 유럽 국가에서 상표와 디자인을 보호하기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상표 등록, 법정 소송 및 세관에서의 상품 통제가 포함됩니다.

  • 아시아: Louis Vuitton은 또한 아시아에서 상표권과 저작물을 보호하기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일본, 중국 및 한국에서 이루어졌으며 주로 상표 등록 및 법원에서의 소송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가혹하게 법적 대응을 하고 있는 루이비통이 내한적 행태를 보이고 있는데 어떻게 해결될지 궁금합니다.

루이비통의 모든 것

루이비통은 아이코닉한 모노그램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세계 최고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이 제품은 세련됨, 우아함, 품질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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