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입니다.
3월이야
첫 출근 전 마음가짐
근무시간 확인 : 근무시간을 확인하고 근무시간에 맞춰 출근합니다.
작업 전 준비: 작업에 필요한 모든 도구와 재료를 준비합니다.
필요한 모든 문서, 컴퓨터, 노트북, 휴대폰 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업 일정 만들기: 하루에 완료해야 하는 작업을 구성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작업 일정을 통해 하루 종일 일정한 리듬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사 및 소개: 새로운 동료, 상사 및 부하 직원에게 인사하고 자신을 소개합니다.
이는 좋은 대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환경 파악: 회사를 둘러보고 부서나 팀, 주요 인물 및 작업 환경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것은 작업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인드 컨트롤: 출근 전 마음을 정리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출근한다.
일하는 동안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면 업무 효율성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즐거운 출근 첫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