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광고 만들기 방법 : 직접

와디즈 크라우드펀딩도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외부 홍보 SNS 매체에서 자신의 캠페인을 직접 홍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와디즈 광고 캠페인 만들기

와디즈비즈센터 광고캠페인
와디즈비즈센터 광고캠페인 제작

제작자가 직접 광고를 설정하고 실행할 수 있는 Biz Center에서 Wadiz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 설명우리는 그것을하고 싶습니다.

와디즈 홈페이지의 메이커 센터에 가시면 메이커 서비스가 보입니다.

목록에서 제작자 지원 서비스를 위한 Biz Center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Biz Center_개인정보 동의서
Biz Center 개인 데이터에 대한 동의

광고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광고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절차 진행광고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동의 후 좌측 탭에서 새로운 캠페인 생성 – 캠페인 생성에 들어가면 광고 매체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노출될 광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에 대한 정보 입력


와디즈 광고 캠페인
와디즈 광고 새 캠페인 만들기

캠페인 정보, 대상 정보, 소재 정보를 순서대로 입력당신은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진행하려면 모든 필수 필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캠페인 정보 입력란에는 캠페인명, 목표, 와디즈 프로젝트 선택, 캠페인 기간, 크리에이티브, 일일 캠페인 예산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이름 관리를 단순화하는 것이 좋습니다툰.한글,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최대 1,0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광고 시작일을 입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와디즈 광고 전환 유형
와디즈 광고 전환 유형

캠페인 목표는 전환만 선택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광고를 열고자 할 때 광고를 게재하면 여기에서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개업 예정 신고 신청 이 펀딩이 실행될 때 기준 자금 조달이 어렵다 기본, 거래의 경우 구입하다표준입니다.

예) 프로젝트 오픈을 앞두고 와디즈 마케팅을 하다가 광고를 보고 사람에게 오픈알림을 요청하면 전환으로 집계됩니다.

것이 가능하다.

반응형


광고를 지속할 프로젝트가 있을 때만 와디즈 광고를 실행하세요.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신청 시 광고 등록이 가능한 프로젝트만 조회가 가능하며, 본 서비스는 오픈 기획이 시작되거나 본 프로모션이 오픈된 경우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와디즈 캠페인 현황
와디즈 캠페인 현황

프로젝트 선정이 완료되면 펀딩 상태를 Planned에서 Pending/Finding으로 선택하고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캠페인 기간을 선택하세요하다.

오늘을 포함하여 미래의 날짜까지 시작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일 진행에 따라 예정된 오픈 기간 내에서만 선택 가능 / 메인 파이낸싱 기간 내에서만 선택 가능 / 세일 기간 내 딜 선택 가능.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고정되고, 캠페인 예산을 입력하세요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기간을 입력한 후에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작성할 수 있어요.

이때 소재당 최소 5,000원 ​​이상의 캠페인 예산을 작성해야 합니다.

기간에 따라 하루 동안의 캠페인 예산을 입력하면 총 예산으로 자동 계산것이 가능하다.

목적지 정보 입력


목적지 정보 입력
목적지 정보 입력

모든 캠페인 정보를 입력한 후 다음을 클릭하여 대상 정보를 입력합니다.

목적지 정보 입력에서 와디즈 SNS 광고가 노출될 목적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 성별, 나이, 지역 선택할 것이다.

남녀 공용남녀 모두에게 광고 노출이 가능하며, 18세에서 65세 이상~에 1년 된 기기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상 지역이 한국이면 상관없지만 적어도 하나는 추가해야 합니다.

최대 20개의 지리적 정렬 서울, 경기도, 부산 등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강원도 횡성, 인제와도 근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료 정보 입력


캠페인 소재 정보 입력
캠페인 자료 등록(이미지, 동영상)

재료 정보 입력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노출되는 홍보 이미지, 영상, 제목, 설명, 클릭 유도문안 버튼 등을 쓸 수 있습니다.

더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소재 등록 템플릿이 추가됩니다.

최대 10개의 소재 등록가능합니다.

광고를 설명하기 위해 텍스트 필드에 최대 2,0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의 프로젝트를 설명하는 문장을 작성할 수 있으며 이는 선택 사항이며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출처 와디즈 광고자료 안내
와디즈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사진 또는 비디오 등록가능하지만 슬라이드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하나의 슬라이드 형태로 2개 이상의 동영상과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홍보 이미지/동영상은 와디즈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하며,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다 동영상바람직하게는 1:1 또는 4:5 비율로 15초 이내권장한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 유형, 이미지+텍스트 유형, 텍스트 유형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유형에 대한 권장 크기1080 * 1080 픽셀이고 최소 크기는 500 * 500 픽셀입니다.

콜라주 형식의 이미지 내에서 두 개 이상의 이미지가 함께 결합된 이미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미지 + 텍스트 유형본문은 제목 30자, 부문 40자를 넘지 않아야 하며, 전체 본문은 3줄 내외를 권장합니다.

텍스트 유형의 경우 가독성을 위해 바탕색을 포함한 2가지 색상을 사용하였으며, 제목은 30자, 부문은 40자 이내로 작성한다.

주의실버 광고 이미지의 경우 텍스트의 가독성을 방해하는 흰색 또는 패턴이나 그라데이션 배경의 사용을 금지하며, 크기가 너무 작아 가독성을 방해하는 텍스트나 좌우 여백이 없어야 합니다.

테두리가 있는 이미지, 3가지 이상의 색상이 포함된 이미지, 읽기 어려운 글꼴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점에서 광고주의 로고를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와디즈 홍보물 등록
와디즈 크리에이티브 등록 방법

이미지 및 동영상 소재가 등록되면 클릭 유도문안 버튼을 입력하세요.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 “지금 등록”, “다운로드”, “바우처 받기”, “자세히 알아보기”, “로그인” 및 “더 많은 동영상 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제목 및 광고 설명은 선택 필드입니다.

광고 제목의 최대 길이는 255자, 광고 설명의 최대 길이는 10,000자 내외로 중심 어필 포인트를 약 한 문장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센터 광고 심사/심사 시간

모든 캠페인 정보를 입력한 후, 검수요청 버튼을 클릭하면 최종 광고 진행 요청이 완료됩니다.

것이 가능하다.

광고 검증광고등록 신청 후 / 재료시험 와디즈 1차 검수 후 2차 미디어(메아) 검수작업 중입니다.

1차 점검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점검은 요청하신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점검되며, 2차 점검 META는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검사를 완료하는 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월.

따라서 광고 시간 설정 시 36시간 미만으로 캠페인 설정이 어려우므로 광고 캠페인 생성 전 검증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와디즈 메이커 센터

먼저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검토합니다.

makercenter.wadiz.kr


* 본 내용은 와디즈비즈센터 이용가이드 및 홍보물 가이드 내용과 Direct Ad Execution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