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메이크업 Playset 유아 화장품 화장 게임

2022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어떻게 모든이다? 모드니스튜디오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축복이 가득하시길 바라요~♡ 오늘은 베이비메이크업과 코스메틱 세트를 소개해드릴께요. 갑자기.. 누가 했나봐요 ㅎㅎ 오늘이 사랑스러운 조카 생일이라서인지, 제가 여자여서인지 저와 할머니, 어머니께서 제가 화장하는 모습을 아주 조심스럽게 지켜보셨습니다.

화장을하다 걸리면 달려가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고, 거울이고 작고 정교하기 때문에 솔선하여 화장을하고 어른들이 화장하는 방식을 따라 할 것입니다.

Yohahahaha “이모 ~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 웃으며 내가 아름답다고 어떻게 편안합니까? 하 이렇게 귀여운 조카는 겨우 5 살입니다.

. . 착한 꼬맹이로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예쁜 애들이 반짝반짝 얼굴에 듬뿍 바르고 나올 때가 있어서 무서웠어요. 성인 메이크업처럼 보이지만 작동하지 않는 메이크업 키트입니다.

조금 생소하지만 굉장히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3종류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13가지 예쁜 보라색 인어를 골랐습니다.

열어보고 깜짝!
안에는 인어 모양의 파우치와 각종 화장품들이 가지런히 담겨 있었다.

어른보다 훨씬 예쁜 상자에 놀랐습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은색 인어 꼬리가 새겨진 아름다운 주머니입니다.

다만 아직은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가방이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클러치백을 매달고 다니는 모습입니다.

.. 이 표정 너무 안쓰럽다 그 기분 생각하면 다들 웃으실꺼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메이크업 팩트~ 아이섀도우와 치크의 터치인 것 같아요 리얼하네요. 놀랍도록 사실적입니다.

조카가 이모님 하고 있구나 반짝반짝 아이메이크업~ 너무 리얼해 보여서 놀란 것 중 하나. 립스틱은 두 가지 색상으로도 제공됩니다.

내손톱도~~ 이정도면 전문가가 될꺼야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글로스~~ 실제로 발색되는건 아님. 모양만 똑같습니다.

블러셔와 아이 메이크업 브러쉬!
!
잘생겨서 좋아요 ㅎㅎ 작은조카가 선물받고 너무 좋아해줘서 덕분에 설날부터 온 가족이 웃고 있네요 ㅎㅎ 요즘 아이들은 무슨말이든 참 잘하네요. 꼭 좋은 방향으로 당기세요~~ 진짜 메이크업 시작하기 전에 다들 아주 늦게까지 천천히 플레이 하시길 바랄게요!
!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을 것 같은 여자들에게 장난감으로 추천~!
!
♡♡